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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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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 우리청 직원이 전화를 불친절하게 받거나 민원업무를 소홀히 할 경우 연락주시면 그 내용을 확인하여
            즉시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청 직원의 잘못으로 고객이 이의를 제기하였을 경우에는 신속히 보완하여 처리하고 다음 사항에 대하여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담당자의 업무처리 과실 또는 잘못으로 두 번 이상 우리청 방문시 → 5천원 문화상품권
            - 공무원의 불친절사항이 전화나 인터넷홈페이지상의 『신고센터』에 신고 된 경우 → 5천원 문화상품권
  • 하나.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최대한 높여 나가기 위하여 서비스이행 실태를 부문별로 년1회 점검·평가하여
            잘못된 점은 계속 시정해 나가고 잘된 점은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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