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민원바다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구글에 공유하기 프린트

선박이력기록부의 개정서식과 개정사항 색인목록은 언제 작성하나요?

선박이력기록부의 개정서식과 개정사항 색인목록은 언제 작성하나요?
인천지방해양수산청 담당자
2016.10.31. 333

선박이력기록부의 개정서식과 개정사항 색인목록은 선박이력기록부가 발급된 이후에 회사나 선장에 의해 작성되는 서식입니다.
 개정서식은 선박이력기록부의 내용에 변경이 발생하는 경우는 선장이나 회사에 의해서 내용의 변경을 기록하고 그 내용을 증명하는 서류이며 개정사항 색인목록은 처음 개정서식이 작성된 후 3개월 이내에 지방해양항만청에서 새로운 번호의 선박이력기록부가 작성되기 전까지 변경 이력을 날짜와 변경사항의 내용을 기록하는 서식입니다. 

문의 : 선원해사안전과 (032-880-6266) 

목록

  • 담당자 : 운영지원과
  • 연락처 : 032-880-6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