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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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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대행업 등록을 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안전관리대행업 등록을 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인천지방해양수산청 담당자
2016.10.31. 314

안전관리대행업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안전관리체제 수립, 대행선박 확보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아래 서류를 안전관리대행업 등록신청서와 함께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1. 회사 정관
2. 사업계획서(사업 개요, 조직 및 종사원 현황, 안전관리대행선박 명세 포함)
3. 안전관리적합증서 또는 임시안전관리적합증서
4. 안전관리대행에 관한 계약서(대행선박을 확보하지 않은 경우에는 확보방법 및 확보기한을 증명하는 서류) 

문의 : 선원해사안전과 (032-880-6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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